{#html}
주문결제
회원과 비회원 주문을 제공합니다.
사이트 내에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,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빠르게 품절될 수 있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비회원 주문은 주문 성공 화면에서 주문번호와 카드결제 승인번호(카드결제시)를 꼭 메모해주세요.
*상품 주문은 다음 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- STEP 1 : 상품검색
- STEP 2 : 장바구니에 담기
- STEP 3 :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- STEP 4 : 주문서 작성
- STEP 5 :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
- STEP 6 :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*MITRA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(@mitra_seoul)을 통해서 업데이트 예정 상품에 대한 사전 공개 및 판매 날짜 및 업데이트 시간을 공지 해드리고 있습니다.
주문취소
출고 완료된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하여 수령 후 반품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를 통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배송
배송방법: 택배교환 및 반품 주소
서울특별시 마포구 숭문16길9 1층 중앙 점포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교환 및 반품시에는 처음 받아보신 그대로 보내주셔야합니다.(폴리백, 박스, 상품 등)
- 상품 철약철회 가능 기간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. Q&A 게시판 또는 상담을 통해 의사를 밝힌 후 진행해주세요.
- 상담, 사이트 내에 사전 문의 없이 일방적으로 반품하신 제품은 무통보 반송처리 됩니다.
- 교환 및 반품 승인은 검품 완료 후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2-3일 소요됩니다.
- 반품건은 7일 이내에 수거완료 되어야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미리 안내드린 상품의 특성은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- 공급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 된 경우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.
- 고의적으로 단순변심 취소나 환불 3회 이상 누락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
- 제품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MITRA에서 부담하며 같은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 (품절시 환불처리)
-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은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될 경우
- 고객님의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사용흔적, 오염, 냄새, 세탁한 상품 등)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
- 제작과정에서의 쵸크자국, 마감처리(실밥, 본드자국, 박음질)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, 질감의 차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 소재의 느낌이나 착용감, 착용 핏감의 차이 등으로 인한 사유는 주관적인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
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